광고대행
# AI 타겟팅 # 1회 단가 5원 미만(15초 기준) # CPV 방식 # 80여 개 채널
# 전국 방송 # 채널 선택 # 편성 방식 # 인지도 상승
뉴스, 오락, 교양 등
모든 분야의 프로그램
뉴스, 오락, 교양 등
모든 분야의 프로그램
YTN, 연합뉴스가 대표적이며
40대 이상 남성 시청자가 많아
비즈니스 광고에 적합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에 특화된
전문채널로, 20~30대 MZ세대와
여성 시청자가 많이 시청
영화, 스포츠, 골프 등 마니아들을
위한 전문채널로, 주로 남성 시청자가
많아 남성 관련 제품 광고에 적합
투니버스 / 애니원 / KBS 키즈 / Braco Kids
전 CM : 프로그램 시작 전 광고
중간광고 : 프로그램 중간 60초 광고
후 CM : 프로그램 종료 후 광고
* 15초, 20초, 30초 소재가 일반적이며 최대 60초까지 가능
전문채널 : 1천만 원부터 (1개월 기준)
종편채널 : 5천만 원부터(1개월 기준)
지상파 : 1억 원부터 (1개월 기준)
건물 엘리베이터 내, 외부에 설치된
입주민 영상 게시판을 통해 송출되는 광고
# 지식산업센터 # 아파트 # 오피스텔
서울시 가로변 정류소에 설치된 대형 조명광고
큰 크기로 눈에 잘 띄며 유동인구에 광고가 노출
01 광고기획
02 카피
03 녹음
04 Sound Design
01 광고기획
02 카피
03 녹음
04 Sound Design
05 징글작곡
01 광고기획
02 카피
03 녹음
04 Sound Design
05 Song작곡
01 광고기획
02 카피
03 녹음
04 Sound Design
05 Song작곡
광고 효과 타겟 분석, 매체 및 계획 상담
컨셉·카피·콘티 제안(제품 브랜드), 모델, 성우, BGM 선정
녹음 진행(모델·성우 선정), BGM, 사운드 효과 등 녹음 소재 믹싱 작업
예산 및 광고 효율 편성 (매월 15일, 30일)
심의 후 소재 전달, 청약 확정 매체 송출(광고집행)
PRO광고 / 프로그램(1부) / PRO광고 / 캠페인 / SPOT광고 / PRO광고 / 프로그램(2부) PRO광고 /교통정보 / SPOT광고/ 시보광고
PRO광고 : 프로그램 내 노출광고 (프로그램 송출되는 전 지역) SPOT광고 : 프로그램 사이 노출광고 (지역별 선택 집행 가능)
미드롤광고 / 프로그램(1부) / 토막광고 / 미드롤광고 / 프로그램(2부) / 미드롤광고 / 토막 광고 / 시보광고
저렴한 광고비, 반복 편성 가능, 무제한 권역 노출 가능, 자유로운 광고심의 SNS·검색엔진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IMC 마케팅 등 광고 매체를 활용한 홍보/광고 분야 전반에 걸친 유사 서비스
신문 전면 게재
15단 34cm 광고
가장 기본적인 크기
4단 34cm 광고
가장 기본적인 크기
5단 34cm 광고
9단 21cm 광고는 가로 편집 최적화
독자 노출 용이
업종과 크기에 따라 단가 적용
발생부수 : 1,810,112 부/일
가장 많은 발행 부수, 열독율 1위
50대 이상의 충선도 강한 독자가 많음
구매력 강한 독자가 많음
발생부수 : 1,810,112 부/일
가장 많은 발행 부수, 열독율 1위
50대 이상의 충선도 강한 독자가 많음
구매력 강한 독자가 많음
발생부수 : 1,810,112 부/일
가장 많은 발행 부수, 열독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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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생부수 : 1,810,112 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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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생부수 : 1,810,112 부/일
가장 많은 발행 부수, 열독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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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대 이상의 충선도 강한 독자가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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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비스신청
02 결제
03 광고 시안접수
04 광고 시안검토
05 광고 일자 협의
06 광고 게재
07 결과보고서 제출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robots.txt : 검색엔진 로봇들의 사이트맵(sitemap.xml) 접근을 쉽게 최적화 유도
워드, 문구로 태그
타이틀 태그 : 웹페이지 제목
메타디스크립션 : 중심내용 요약 설명
오픈 그래프 태그(Open Graph) 최적화로 웹사이트 콘텐츠, 소셜 미디어 공유(퍼블리싱)
오픈 그래프 태그(Open Graph) : 웹페이지의 주요 정보(제목, 이미지, 설명)표 관리 역할
구글 SEO 이미지 Alt 태그(HTML 이미지 설명) 최적화 설정으로 검색순위 상승효과
반응형 웹사이트(검색엔진 최적화) : 다양한 기기의 페이지 해상도, 레이아웃을 유동적으로 보여주는 사이트
구글,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매우중요)
키워드 리서치 도구(구글 키워드 플래너,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를 통한 연관 키워드 확보 그 중 키워드 선정 후 웹사이트 콘텐츠, 타이틀 및 메타 디스크립션 태그, 이미지 Alt 태그, URL 이름 등을 적용하여 최적화 작업 완료
콘텐츠 기획 : 웹사이트 분야, 주제 관련 키워드 파악 후 콘텐츠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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